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아이유, 또 미담…"마시멜로 탈 쓰고 나타나 개인 카드 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아이유에 대한 미담이 또 나왔다.

Advertisement
최근 SNS상에서 아이유가 자신의 데뷔 15주년 기념 전시회 '순간'에 나타났다는 목격담이 등장했다.

이에 따르면 아이유는 마시멜로 인형 탈을 쓰고 전시회에 나타나 팬들에게 사진을 찍어주고 굿즈를 사라며 개인 카드를 주기도 했다. 또 직접 굿즈 키링 뽑기를 하고는 팬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등 팬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Advertisement
아이유는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갤러리아 포레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순간'을 개최한다. '순간'은 아이유와 팬 사이의 모든 순간이 서로에게 소중히 기억되고 앞으로 함께 쌓을 순간들이 행복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지은 이름이다.

아이유는 9월 데뷔 후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도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2022년 9월 서울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렸던 콘서트 '더 골든아워: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상영버전으로 제작한 영화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