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HLB제약 콴첼X방윤정 작가, 한정판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 선보여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LB제약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이 추석을 앞두고 방윤정 작가와 한정판 '아트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방 작가는 십장생도와 일월오봉도를 재해석한 독창적인 패키지로 콴첼만의 특별한 선물세트를 탄생시켰다.

Advertisement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십장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첫 번째 선물세트는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 액티브'로 구성돼 있다.

풍요와 행복을 상징하는 '일월오봉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두 번째 선물세트에는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플러스'를 담았다.

Advertisement
콴첼은 이번 아트 콜라보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6개월분 1세트 구매 시 '콴첼 우슬 엑스퍼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3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11일부터는 최대 88%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HLB제약 관계자는 "한국적 문양에 대한 독창적인 해석과 시도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방윤정 작가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선물세트가 주는 이, 받는 이 모두에게 보다 뜻깊은 명절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