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한국 축구 간판 스타' 손흥민(토트넘)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6일 '메가 MGC커피' 채널에는 '손흥민은 옷 살 때 가격표를 볼까? 메가 손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손흥민은 한 팬이 무언가를 살 때 가격표를 절대 안 볼 것 같다고 하자 "무조건 보고 산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실 수 있는데 비싼거 싫어한다"라고 강조했다. 제작진이 어리둥절해하자 손흥민은 "가격표를 진짜 꼼꼼하게 본다. 비싸다 싶으면 사려다가도 고민하고 안 사게 된 물건도 많다. 가격도 안 볼 것이다는 말 약간 충격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제작진이 "'숨듣명'을 뜻을 모를 것 같다. 아신다면 하나 알려달라"라고 하자 손흥민은 "숨듣명? 안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가 침묵해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이 뜻에 대해 "숨어서 듣는 명곡"이라고 설명하자 손흥민은 "명곡이 너무 많지만 전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존중하고 멋있다고 느껴서 플레이리스트에 많이 넣어 다닌다. 유럽에 있다 보니 한국 사람들 노래 찾게 되는데 대한민국을 널리 알리고 있는 게 멋있고 존경스럽다"라고 밝혔다.
'숨듣명'은 넓은 의미로 대중에게 평가가 좋지 않은 혹은 주목받지 못했던 노래를 숨어서 듣는다는 뜻이기에 "'숨듣명' 뜻 아직 이해 못한 것 같아. 귀여워 ㅋㅋㅋㅋ", "누가 방탄소년단 노래를 숨어듣냐고요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왔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