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아, 3번 결혼·3번 이혼..."두 번째 남편 때문에 신용불량자됐다"(언니네포차)[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상아가 3번의 결혼과 3번의 이혼을 언급했다.

Advertisement
7일 '메종레아' 채널에는 '3번 결혼하고 3번 이혼하는 여자! 이상아가 말하는 결혼은 미친 짓이다?|언니네 포차 [이상아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윤영미 아나운서는 이상아가 등장하자 "난 제일 부러운게 3번 이혼 한 게 부럽다. 난 결단을 못하고 참아서 우울증이 왔다"라고 말해 이상아를 당황케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상아는 "그럼 하세요"라고 했지만 윤영미는 "난 남자가 없다"라고 말해 다시 이상아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이상아는 딸의 이야기를 꺼냈고, 윤영미는 "그럼 딸은 몇 번째 결혼 아이예요?"라고 급발진 토크를 선보여 이상아를 놀라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상아는 "두 번째 결혼 한 사람의 아이다"라고 말했고, 윤영미는 첫 번째 결혼 상대인 개그맨의 실명을 꺼냈다.

이상아는 "첫 번째 결혼에는 4개월 살았다"라며 "그 사람이 좋은 점 보다는 집에서 빨리 독립하고 싶었다. 내가 번 돈을 내가 쓰고 싶었나보다. 왜냐면 우리 집의 가장이었기 때문에 자꾸 신경 쓰고 막 이러는 게 싫어서 그리고 또 다른 내 편을 만들고 싶었던 거 같다. 또 그때 아역에서 성인으로 넘어 갈 때 미시족으로 갈아타는 느낌으로 비즈니스 아닌 비즈니스가 맞았던 거 같다. 결국 그 결혼이 실패가 됐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상아는 "이혼하고 1년 만에 재혼했다. 영화 제작한다고 그랬는데 저한테 계속 푸시를 했다. '상아야 네가 이제 안정되게 살아야 하지 않겠니?'라고. 내가 첫 번째 때 화가 났던 거다. '나 이렇게 괜찮은 남자랑 결혼할 수 있는 사람이었어 너 때문에 모든 걸 포기하고 나는 너랑 결혼한 거였어'. 보란 듯이 한 거다. 그러면서 혼전임신을 했다. 근데 임신을 한 다음에 사기꾼이라는 게 밝혀진 거다"고 밝혔다.

이상아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였다. 영화 제작도 아니었다. 두 번째 결혼식 때 엉엉 울었다. 이미 임신하고 빵빵 터졌다. 빚이 이쪽에서 얼마 저쪽에서 얼마 터졌다. 일단 (결혼식) 입장하는 순간부터 막 눈물이 나는 거다. 진짜 사기당했구나. 신혼여행 갔다 와서 임신 4개월 때인데 막 싸우고 각자 방에서 누워있는데 배에서 태동왔고 그것 때문에 화해가 됐다. 자고 그 다음 날 일어났는데 남편이 없더라 근데 아기방을 꾸며놨는데 거기 누워있는 거다. 근데 옆에 약이 막 있었다. 자살시도를 한 거다. 빚 때문에 사기꾼이니까. 그래서 119를 불러 병원에 갔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고 나중에 물어봤더니 쇼 한 거더라. 채무가 많은 거에 대해 내가 뭐라고 하니까 그 상황을 모면하려고. 애 돌찬치까지는 치르고 다음날 이혼했다"고 말해 윤여미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상아는 "이혼 후 1년 만에 재혼했다. 난 필요를 위해서 결혼을 했다. 그 사람을 너무 다정다감하고 따듯하고 내 손발이 되어 줬다. 사업을 하고 애니메이션 쪽 하면서 상도 받았던 사람이다. 난 완전 힘들었었는데 도움을 받으면서 연애를 했는데 이분이 집을 해주겠다 해서 집을 얻었다. 그게 대출 100%였다. 그 후에 이 사람이 자꾸 집을 왔다 갔다 해서 '의지할 수 있겠구나'해서 결혼한 거다. 알고 보니 이 사람도 힘든 상태였다. 그때 그 집을 내 이름으로 했어야하는데 내가 두 번째 남편 때문에 신용불량자여서 집을 내 이름으로 못했다. 이 사람이 사업 그전에 했던 것들이 문제가 되면서 집에 압류가 들어오면서 다 날렸다. 세번째 남편이랑 13년 살았다. 딸에게도 되게 잘해줬다. 헤어진건 내가 너무 벌어도 안 차는 거다. 내가 왜 희생하면서 마이너스를 가야되나 싶었다. 3년 별거한 다음에 이혼을 해줬다. 진정 날 사랑해줬고 애한테도 아빠처럼 잘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