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라인업 된 이번 시리즈는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Advertisement
이전 시리즈 보다 심플해진 크라운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베레스09는 럭셔리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날렵하고 안정적인,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아 혼마 베레스의 아이덴티티를 계승, 예술 작품과도 같은 디자인을 추구했다.
Advertisement
새로운 무게중심 설계로 볼을 쉽게 띄우고, 곧게 뻗도록 했다. 드로우 바이어스 디자인을 적용, 슬라이스 고민도 해소했다. 임팩트 구간에서 페이스가 열려 푸시, 슬라이스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도록 토우 부분 무게를 줄였다. 대신 강성을 높이기 위해 고강도 솔리드 카본을 장착했다.
Advertisement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는 드라이버 주요 기술을 적용했다.
골퍼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격감, 타격음을 위해 진동흡수 수지를 사용한 것도 주목할 부분. 캐비티 내부에 진동흡수 수지를 넣어서 임팩트 때 부드러운 타격감, 타격음을 만든다.
샤프트는 이전의 아마크 시리즈도 업그레이드 했다. 경량화 기술과 고탄성 카본소재의 시너지로 스윙스피드, 유연성, 균형면에서 우수하다. 샤프트는 등급에 따라 다르게 장착된다. 소재는 도레이 산업에서 개발한 탄소섬유 도레이카 MX 시리즈 프레프레그를 사용했다. 고탄성 탄소의 증가율을 향상한 소재로 압축강도와 탄성률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혼마의 샤프트 기술을 적용해서 등급이 높을수록 밸런스와 타이밍이 더 정확하게 구현되도록 설계했다.
혼마골프 관계자는 "베레스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이다. 일본의 사카타공장에서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다. 이번 베레스09는 이전보다 가볍지만 더 견고하게 재탄생했다. 골퍼들이 원하는 비거리, 방향성, 손맛에 완벽하게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