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와 함께 멤버 유정의 팀 탈퇴 소식도 전했다. 소속사는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브브걸은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7년 발표한 '롤린' 역주행을 성공시키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기존 소속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었으나, 1년 만에 전속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브브걸컴퍼니입니다.
Advertisement
이후 브브걸은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브브걸컴퍼니는 협력사 GLG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멤버들이 음악 작업과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향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브브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항상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쁘이(BBee)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 출발하는 브브걸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