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한글자막] 아이브 장원영에게 예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말미에는 현우진 씨의 실루엣이 등장, 다음 주 게스트가 그임을 유추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현우진 씨 역시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대학생땐 막연히 무릎팍도사 나가야지 생각했는데, 뉴스 사회면 부동산면 말고 미디어 노출을 자발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영어로 말하는 곳이라 수위가 좀 높긴 하지만 뭐 시대가 시대인 만큼 재미있게 봐주시길"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른 방송 섭외는 받지 않고, 제가 선택합니다"는 말도 덧붙였다.
사진=현우진 씨 개인 계정 캡처
그의 피식쇼 출연은 갑작스러운 일은 아니었다. 지난달 초 현우진 씨는 자신의 계정에 피식대학 공식 SNS 계정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캡처해 업로드한 적이 있다.
Advertisement
사진에서 현우진 씨는 피식대학 계정에 "팬이예요"라고 글을 남겼고 피식대학 역시 "저희 팀도 너무나 팬입니다"라고 답장이 온 것. 이어 피식대학은 "혹시나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저희 콘텐츠인 피식쇼에 선생님을 초대하고 싶습니다!"라며 '깜짝 섭외'에 나선 바 있다.
한편 현우진 씨는 스탠포드대 출신의 유명 입시학원 수학 일타강사다. 한 해 수백 억대의 연봉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장동건-고소영 부부, '골프여제' 박인비, 아이유 등이 살고 있는 '더펜트하우스청담'에 거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