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이브리드 차량전면은 EV 모델에 없는 4개의 공기흡입구가 장착되어 있다. 공통적으로는 좌우를 길게 가로지르는 DRL램프와 분리형 헤드라이트, 범퍼 끝단에 좌우로 배치된세로형 공기흡입구가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후면의 경우 둥근 형상의 테일램프가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리어 디퓨저 사이에 배기팁이 위치한다.팬시한 디자인의 입실론은 이탈리아 전통 색상에서영감을 받은 6개의 컬러로 판매된다. 옵션에 따라 루프와 필러의 색상을 검정으로 칠할 수 있는투톤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상위 트림의 경우 무선충전패드, 전후방 카메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드라이브 모드 등을 적용했다. 내장재 역시 친환경 재활용 소재를 사용했다.최상위 에디지오네 카시나 등급은 최고급 벨벳소재를 적용한다. 여기에10.25인치 디스플레이, 레벨 2 반자율주행, 어라운드 뷰 카메라를 탑해했다.
Advertisement
란치아는 추후 237마력의 힘을 발휘하는 고성능 입실론 HF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고성능 모델의 경우 하체 구조, 서스펜션 세팅을 변경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한다.가격은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2만6500달러(한화 약 3600만원)부터 시작한다. 전기 모델은 3만7200만원(한화 약 5100만원)부터다.고객 인도는 6월에 시작한다.
정원국 에디터 wg.jeong@cargu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