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업튀' 변우석♥김혜윤, 달달 지수 100%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선재 업고 튀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선업튀' 변우석♥김혜윤이 핑크빛 놀이공원 데이트에 나선다.

Advertisement
17일 유튜브 채널 'tvN drama'에는 "변우석♥김혜윤 놀이공원 데이트 V-log (ft.지친 현생의 활력소… 우리의 자양강장제…) #선재업고튀어 EP.13" 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변우석은 김혜윤에 "생일 축하해"라는 멘트와 함께 달달한 포옹으로 인사를 나눈 뒤 본격적인 놀이공원 데이트를 시작했다.

Advertisement
놀이공원에 도착한 두 사람. 김혜윤은 "아빠 살아 계실 때 가족들과 왔던 곳이다. 꼭 다시 와보고 싶었어"라며 과거를 회상한다. 변우석은 "진작 말하지"라며 위로한다.

이어 변우석은 "여기, 미래에도 있어?"라고 물었고 김혜윤은 "그럴걸"이라고 답했다. 변우석은 "그때도 또 오자. 미래에 우리 다시 만나서 같이 오면 되잖아"라고 말한다.

Advertisement
김혜윤은 웃으며 "그래"라고 답했지만 '나도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었으면 좋겠어'라며 진짜 하고 싶은 말을 속으로 삼켜 보는 이들의 마음도 먹먹하게 한다.

이어 회전목마를 탄 두 사람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고 간식을 나눠먹기도 하는 등 여느 커플들과 다를 바 없는 데이트를 즐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Advertisement
팬들은 "본 방송이 너무 기대된다" "빨리 토요일이 왔으면" "메이킹까지 챙겨보는 건 선업튀 뿐"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13화는 2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