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KLPGA 2024 롯데오픈' 후원사 참여…골프 거리측정기 체험 이벤트 진행
by 김세형 기자
Advertisement
캐논코리아가 'KLPGA 2024 롯데오픈' 골프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갤러리를 대상으로 캐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Advertisement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롯데오픈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7월 4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캐논코리아, 롯데건설, 롯데GRS 등 다수의 롯데 계열사가 후원사로 참여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는 대회 기간 중 유럽 코스 1번홀 잔디 구역에 자리한 '갤러리 플라자' 내 부스를 열고, 출시 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파워샷 골프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샷 골프 대여 이벤트, 파워샷 골프 거리 측정 이벤트, SNS 이벤트, 포토존 등이다.
Advertisement
캐논의 '파워샷 골프'는 신용카드 크기의 작고 가벼운 바디에 전자식 뷰 파인더와 최대 12배 디지털 줌을 탑재한 골프거리 측정기 제품이다. 전자식 뷰 파인더(EVF)로 시야를 재현해 거리 식별 및 측정의 정확도를 높이고, 야간 라운딩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약 1100만 화소와 Full HD 영상을 지원하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을 탑재해 측정된 거리 정보를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어 라운딩 시 플레이 기록이 가능하다. '파워샷 골프'는 오는 7월 말 출시 예정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골프 팬들과 소통하고 캐논의 혁신적인 이미징 기술을 선보이고자 이벤트 규모를 확장했다"며 "파워샷 골프를 출시 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