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바더 랩 인 서울 (Augustinus Bader's Lab in Seoul)' 오픈
by 전상희 기자
Advertisement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7월 9일부터 7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브랜드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첫 팝업 스토어, '바더 랩 인 서울 (Augustinus Bader's Lab in Seoul)을 운영한다.
Advertisement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는 독일 라이프치히 대학의 교수이자 세계적인 저명학자인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가 2018년 창립한 독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바더 교수는 '우리 몸은 우리 몸이 가장 잘 알고 있다'라는 단순한 논리를 바탕으로 한 3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피부의 리뉴얼과 활성화를 위한 테크놀로지이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탄생의 배경이 되는 스킨케어 콤플렉스인 TFC8®을 개발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모든 제품을 TFC8®중심으로 제조하고 있다. 더욱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페이스 라인은 물론, 바디, 헤어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 모두 TFC8®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022년 12월 국내 첫 런칭 이후, '효과 그 이상의 크림'이라는 애칭과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사랑 받고 있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올해 7월 새롭게 선보이는 '더 틴티드 립 밤'과 '더 페이스 미스트'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전 제품과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바더 랩 인 서울'을 더현대 서울에서 약 2주간 선보인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바더 교수의 연구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내 피부 및 두피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카운셀링 서비스와 함께 모든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테스터존, 핵심 성분을 이해하기 쉽게 마련된 TFC8® 게임존, 나에게 딱 맞는 립 컬러를 찾아주는 퍼스널 립 컬러 AR 체험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거리를 마련했다.
Advertisement
브랜드 관계자는 "2030의 젊은 세대부터 연인, 가족 등 여러 타겟층이 방문하는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게 된 것은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있다"며, "앞으로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