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오디너리, 바디케어 2종 새롭게 선보여

by
디오디너리의 바디케어 2종.
Advertisement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에서 론칭한 디오디너리(The Ordinary)가 새롭게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제품 2종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나이아신아마이드 5%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전은 피부 톤을 깨끗하게 하고 다크스팟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 가벼운 제형의 페이스 & 바디 겸용 에멀전이다. 모든 피부 톤에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쳤으며, 피부 톤이 얼룩덜룩하기 쉬운 주요 부위인 얼굴, 목, 가슴, 팔의 다크스팟을 공략해 얼굴과 몸 전체의 피부 톤을 고르고 깨끗하게 케어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5% 함량의 나이아신아마이드로, 피부를 순하게 밝혀주며 세럼처럼 가벼운 질감의 에멀전이 얼굴, 가슴, 다리 등의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도 있으며, 촉촉하게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Advertisement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이눌린 바디 로션은 피부 표면에 끈적임 없이 가벼운 수분을 공급하며, 바디워시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가벼운 바디 로션이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로션 제형으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건조하여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며, 바디워시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한다.

Advertisement
새롭게 출시된 바디케어 2종은 디오디너리 가로수길점과 연남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