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는솔로' 성폭행 혐의 30대男, 결국 구속 검찰 송치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SBS플러스 '나는 SOLO'(이하 나는솔로)와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 출연했던 30대 남성이 20대 여성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됐다.

1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30대 남성 A씨를 준강간 혐의로 지난 달 26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달 21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A씨를 긴급 체포해 지난달 23일 구속영장을 발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나는 솔로' 제작진은 지난 달 24일 "출연자 박씨의 범죄 혐의 관련, 법원의 구속영장 발부에 대한 내용을 오전 뉴스 보도를 통해 알게 됐다. 사안의 중대성을 인식해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여 방송할 예정이다. 기 방송분에 대해서도 최대한 출연자를 편집 및 삭제할 것"이라며 "방송 전후 출연자의 주의와 경계를 당부함에도 이런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송구하게 생각한다. 출연 이후에도 출연자들이 계약서 상의 의무를 지키고 책임을 이행하도록 엄격한 관리를 하겠다"고 밝혔다.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