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우 이서이, 10일 전 사망..뒤늦게 전해진 비보에 애도물결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서이가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향년 43세.

1일 이서이의 매니저는 "찬란하고, 아름답고, 이쁘고, 착한 언니가 25년 6월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되어 이렇게 남깁니다. 고인의 부고에 다들 놀라시고 상심이 크실 테지만 언니가 좋은곳으로 이쁜 곳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머니, 아버지를 대신하여 올려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고인은 최근까지 SNS 활동을 활발히 해 더욱 안타까움을 안겼다. 지난 5월 야구장을 찾은 밝은 근황을 전하는가 하면, 사망 일주일 전에는 8년 전 자신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배우 최덕문은 "응? 뭐? 뭐라고?"라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을 받은 듯한 반응을 보였고 "이게 무슨 일인가요", "언니는 나한테 참 멋있고 고마운 사람이었어. 미안하고 고마워", "항상 최선과 진심으로 인생을 채워갔던 친구야. 더는 힘듦 없이 평온하게 지내" 등 팬과 지인들의 애도 글이 이 게시물을 가득 채웠다.

한편 이서이는 2014년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로 데뷔했으며 영화 '마담뺑덕', '상의원', '더 킹', '킬링 로맨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