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초아는 "때는 바야흐로 2년전 2023년 SNS로 엄청 유명해진, 정말 신점처럼 잘 본다는 사주집을 알게됐어요. 그때 개인적으로 힘든 일도 있었고 너무 잘 맞춘다하니 봐볼까!! 하고 예약했더니 '2025년 7월에 뵙겠습니다' 네? 아니 내년도 아닌 2년 뒤라니 그만큼 대기가 많았어요"라며 사주를 예약하기까지의 있었던 에피소드를 밝혔다.
Advertisement
초아는 "근데 나를 검색해보셨나? 할 정도로 저의 일대기 중요 사건들과 제가 했던 일들, 결혼한 년도, 큰고비를 넘긴 년도, 지금 하고 있는 일, 앞으로 하고 싶은 일까지 줄줄이 다 맞춤. 진짜 가까운 사람들만 아는 저의 성향까지 싹다 맞추시더라구요"라며 신기해 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심지어 가족들도 모르는 저랑 남편만 알고 있는 정보들까지 시크하게 툭툭 내뱉으시는데 보면서 둘다 닭살이 몇번이 돋았는지.... 어쨌든 과거는 정말 지금껏 본 사주중에는 가장 정확히 맞췄습니다. 진짜 사주, 운명이라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 과학적으로 풀이해주시고 너무 자신있게 말씀하셔서 그것도 신기했어요. 일단 목소리가 나긋나긋 너무 좋으심"이라며 웃었다.
Advertisement
이건 앞으로 지켜보면서 맞으면 그땐 녹음본과 함께 후기 정리해서 제대로 올려볼게요!"라 했다.
이어 "가격은 1인당 40분, 30만원이에요 (서울,서초동) 그 가치를 하느냐..! 라고 했을때 저는 제가 궁금한 게 확실하게 있었고 그 부분에 대해 명확한 답변을 들어서 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현재는 40만원으로 올랐고, 2027년부터 예약 받는대요)"라고 설명했다.
또 "왜 말만으로도 확인하고 싶은 그런 마음 있잖아요. 얼마나 답답하고 힘들면 그러겠어요. 정 그럴때는 한번 쯤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태어난 시 정확히 알고 가시는 게 좋아요)"라 조언했다.
초아는 "말씀 드렸다시피 아직은 완전 추천이요!! 까지는 아니라서 예약 연락처는 따로 안적어두었는데 (사실 이름을 다 적어둬서 네이버만 쳐도 나와요!) 댓글로 예약정보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 따로 적어둡니다!! 사주는 사주일 뿐! 혹시 보시고 좋은 말은 기분 좋게 들으시고 안 좋은 말은 바로 털어버리셔요"라 마무리 했다.
이후 초아는 다행히도 암 절제 및 가임력 보존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았고, 3개월마다 추적 검사 중이라고 전했다.
올해초 초아는 담당의로부터 임신 준비를 해도 된다는 말을 들었고, 이에 시험관시술을 받기 전 자연임신을 위해 노력 중이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