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해도 권은비였다..레전드 찍은 '워터밤 여신' 비하인드 대방출 [SC이슈]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무대를 다시 한번 뜨겁게 달궜다.

권은비는 6일 "2025 Waterbomb Behind"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워터밤'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준비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권은비는 거울 셀카를 찍으면서 긴장을 풀기도 하고, 물총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워터밤 여신'다운 독보적인 포스를 드러냈다.

이날 권은비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이하 '워터밤') 무대에 올라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흰색 니트 비키니 위에 붉은 체크무늬 크롭 셔츠와 데님 핫팬츠를 입은 그는 남다른 볼륨감과 탄탄한 복근을 뽐내며 등장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권은비는 'Door', 'Underwater', 'Beautiful Night', 'Hello Stranger' 등을 부르며 남성 댄서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비욘세의 'Crazy In Love' 커버 무대에서는 셔츠를 과감히 풀어헤치며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해 현장을 열광시켰다. 또한 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자인 이시안과는 'Rumor'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권은비는 2023년 '워터밤' 직캠 영상이 역주행하며 단숨에 '워터밤의 여신'으로 떠올랐다. 이후 각종 방송과 광고계에서 활약하며 입지를 넓혔다. 지난해에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24억 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권은비는 지난 5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워터밤 이후 광고를 진짜 많이 찍었다"며 "워터밤 전후 수익 비율이 3:7 정도 될 거 같다. 광고도 많이 찍었고 행사도 많이 나갔다"고 밝혔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8월 23~2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5 권은비 콘서트 '더 레드(2025 KWON EUNBI CONCERT 'THE RED')'를 개최한다. 권은비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인 '더 레드'를 통해 불꽃처럼 강렬한 퍼포먼스와 태양처럼 뜨거운 목소리로 무대 위 모든 순간을 붉게 물들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