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스트아크' 개발한 스마일게이트 RPG, 31일까지 전 직군 집중채용

by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31일까지 집중채용 기간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집중채용 분야는 '로스트아크'와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프로그래밍, 기획, 그래픽, 인공지능(AI), 사업, 데이터 등이다. 게임 개발과 서비스 운영 전반에 걸쳐 60여 개 직무에서 우수 인재를 확보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이달 31일까지 스마일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인성검사, 면접 전형 등 단계별 평가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직무별 필요 역량에 따라 전형 과정은 일부 다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각 포지션별 담당업무, 자격요건, 필요역량 등을 안내하며 회사와 직무에 대한 지원자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공식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을 통해서도 관련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MMORPG '로스트아크'를 제작,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그룹사로, 지난 6월 21일 로스트아크 '로아온 썸머'를 통해 대규모 시스템 개편 계획과 향후 운영 방향을 밝혔으며, 신규 클래스 '발키리'를 출시했다.

또 '로스트아크' IP의 인기를 잇는 '로스트아크 모바일' 개발을 본격화하고 있는데, 지난 6월 18일부터 3일간 유저들을 위한 프리뷰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