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승우, ♥김남주 스태프 위해 '하객 400명에 와인'..통큰 외조 미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승우의 아내 김남주를 위한 통큰 외조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21일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는 '20년 지기 스태프들이 말하는 김남주 실체?! (with 팀 김남주 어워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남주는 매니저, 헤어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아티스트와 함께 이탈리안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Advertisement
김남주는 자신과 오랫동안 일해온 스태프들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재밌게 이야기를 나눴다.

그런데 이때 옆 테이블에서 식사 중이던 김승우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향해 "내가 와인 테이블에 다 깐거 얘기해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에 김남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저 결혼할때 언니랑 오빠가 하객분 400명한테 와인을 다 돌려주셨다. 테이블에 있는 와인도 승우 형님이 해주신 거고 갈때 선물로도 와인을 한 병씩 챙겨줬다"고 김승우의 미담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듣던 매니저 역시 "(김승우가)사전에 그 와인 가게를 가서 라벨 색과 포장지까지 직접 셀렉하신거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그 와인이 너무 맛있었다. 또 언니랑 오빠가 축사도 해주셨다"며 김남주 김승우에게 거듭 고마움을 드러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