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확 커진' 여진구, 뿔테까지 꽉 채운 충격 비주얼

by
사진='yeojingoohk' SNS 계정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여진구가 몰라보게 체격이 불어난 근황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지난 13일 여진구의 팬 인스타그램에는 "도쿄 FM 출근길~ 방금 공연장에 도착했는데 진지우 곧 도착!! 오늘도 어제만큼 귀엽다"이라는 문구와 함께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뿔테 안경을 착용한 여진구는 댄디한 스타일을 뽐냈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확연히 커진 체격이었다.

Advertisement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오늘도 어제만큼 귀엽다", "뿔테가 작아보이는 건 착시겠죠", "그래도 소년미는 여전" 등의 애정을 드러냈다.

여진구의 체격 변화는 과거 티빙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더 스토리 공개 당시에도 화제가 된 바 있다.

Advertisement
당시 멤버 고경표는 "이 정도면 프로 레슬링 선수 브록 레스너 아니냐"고 감탄하기도 했다.

여진구 본인은 "최근 운동을 하며 지내고 있다"며 체력 관리의 결과임을 귀띔했다.

Advertisement
팬들은 "후덕해졌는데 오히려 귀엽다", "이제 강호동 옆에 서도 안 밀리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의 변신에 관심을 보였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