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확고한 '군통령' 1위는 권은비였다…'급' 치고 올라오는 NEW 멤버는?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권은비가 '군통령'의 입지를 확고히했다.

Advertisement
최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군대 예능 출연해 줬으면 싶은 여자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권은비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4,562표 중 1,901(14%)표로 1위에 오른 권은비는 워터밤 무대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식지 않는 화제성으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권은비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2위는 1,855(13%)표로 김채원이 차지했다. 르세라핌의 멤버 김채원은 과거 예능 '혜미리예채파'에서 장난꾸러기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후 남다른 리액션과 예능감으로 다양한 예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김채원은 현재 데뷔 후 첫 월드 투어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3위는 1,650(12%)표로 장원영이 선정됐다. 밝은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천상 아이돌로 불리는 장원영은 최근 군사학과 병영 체험하는 웹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훈련 후 영혼이 나간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 장원영은 이후 팬소통 플랫폼에서 촬영 후일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 외에 아이유, 카리나, 혜리 등이 뒤를 이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