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케이윌에 사과한 정형돈과 장성규

by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마리텔V2' 생방송 사태에 대해 뒤늦게 사과했다는 기사가 가장 눈에 띄었습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만리장성규'에서는 '근데 브레이크가 어느 쪽이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 장성규는 케이윌에게 "사고 난 적 한번도 없냐"고 물었고 케이윌은 "많다. 스케줄 차량이 사고가 많이 났다. 너도 하나 알고 있다. 그때가 제일 큰 사고였다"고 떠올렸다고 하네요. 케이윌은 2019년 경부고속도로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관련해 기사가 났었는데 그때 '마리텔'이 실시간이지 않았냐. 그때 매니저가 MC들과의 승부에서 지면 연예인의 얼굴에 먹칠을 했다며 사진에 검정칠을 해야 하는데 형돈이 형이 먹칠을 한다는 게 줄 두 개를 그었다"며 정형돈이 자신의 사진을 영정사진처럼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케이윌은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이 '근데 케이윌 지금 사고났대요'라고 말했다"고 사건의 전말을 밝혔고 장성규는 "교통사고가 났는데 영정사진을 만드니까. 두고두고 죄송하더라"라고 다시 한번 사과했습니다. 정형돈은 "단순한 개그 욕심에 도 넘은 행동을 한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케이윌 씨에게도 직접 연락해 사죄의 뜻을 전했다. 무엇보다 생방송 중이라 케이윌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혀 알지 못한 채 한 행동이기 때문에 더욱 죄송한 마음"이라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1위 : 케이윌 교통사고에 영정사진 그린 정형돈·장성규..."두고두고 죄송" 6년만 사과

2위 : '한때 신세계家' 고현정, 올데프 애니 응원..화보에 '좋아요' 꾹

3위 : 심현섭♥정영림, 결혼 5개월만 기쁜 소식.."쌍둥이는 혜택이 두 배"

4위 : '수련 촬영 금지'라던 이효리 요가 원장 "몰래 촬영은 OK"

5위 : 이필모 "출연료, 20년간 어머니께 다 드려..나중에 보니 건물이 돼있더라"

6위 : 이병헌, 21개월 딸 어린이집 보내며 속상 "자지러지게 울어 데려올 뻔"

7위 : 김준호♥김지민, 77평 한강뷰 신혼집 자랑 "불꽃축제 직관 가능"(준호지민)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