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영 언니' 홍선영, 연예계 인맥왕이네…톱스타들과 다정 인증샷[SCin스타]

by
사진 출처=홍선영 계정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이 오랜만에 팬들과 근황을 전했다.

Advertisement
홍선영은 21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오늘! 내 청춘의 OST, 코요태 콘서트 현장. 노래 한 소절 한 소절이 추억이고, 에너지 폭발. 역시 코요태는 믿고 듣는 레전드! 예쁜 우리 신지 최고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선영은 코요태 멤버 김종민, 신지, 빽가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블루 드레스를 입은 신지와는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신지도 "언니 짱"이라는 댓글을 남겨 훈훈한 친분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홍선영은 과거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 출연하며 솔직한 매력과 '자매 케미'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 개인적인 활동 소식이 뜸했던 만큼, 이번 근황 공개는 팬들의 반가움을 사는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