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숙·송은이 맞나? 비키니 '근육' 몸매 자랑 "충격이 가시질 않는다"

by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방송인 안영미가 김숙과 송은이의 근육 몸매를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안영미는 20일 "아직도 충격이 가시질 않는다"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숙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집중시켰다. 김숙이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뒤 놀라운 근육질 몸매를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비키니를 입고 근육질 몸매를 뽐내는 송은이의 모습도 담겨있어 충격을 안겼다.

알고보니 두 사람은 근육 의상을 착용한 것. 그러나 마치 실제 몸매인 듯 완벽하게 소화 중인 김숙과 송은이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송은이와 김숙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비보쇼 with Friends'(이하 '비보쇼')를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두 사람의 인기 팟캐스트 '비밀보장' 10주년을 기념해, 함께해준 게스트들과 오랜 시간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준 팬덤 '땡땡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무대의 포문은 더블V(송은이, 김숙)의 대표곡 '3도'가 열었다. 송은이의 기타 연주와 김숙의 키보드 연주에 더해 사전 모집된 30여 명의 '땡땡이'가 함께 부른 합창 영상이 어우러지며 오프닝부터 관객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지난 10년간 '비밀보장'을 통해 만들어진 음악과 패러디 곡을 재구성한 메들리 무대로 프로그램의 역사와 추억을 되짚으며 웃음과 뭉클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