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60년생 : 자금순환이 힘들뿐만 아니라 도와주던 이도 하나둘씩 떠나가기 시작합니다.
Advertisement
84년생 : 근신하며 수양에 힘쓰도록 하십시요.
Advertisement
소띠 : 좋은 운은 늘 오지 않습니다.
Advertisement
73년생 : 취직은 서둘렀어야 했습니다. 되지 않습니다.
97년생 : 병은 초기에 발견해야 빨리 낫고 치료도 정확히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범띠 : 괴이한 곳에 가지마십시오. 질병이 생길까 두렵습니다.
62년생 : 인정으로 인해 해를 당하리니 냉정하게 판단하십시요.
74년생 : 취직은 낮은 데로 지원했다면 합격입니다.
86년생 : 마음이 안락하니 모든 일이 순조로이 이루어지고 희망적일 것입니다.
98년생 : 동쪽에서 온 사람과는 반드시 원수가 됩니다.
토끼띠 : 지금까지 기다렸다면 조금 더 참고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63년생 : 사업은 지금까지 하던 방식대로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새롭게 개업을 한다든지, 직업을 바꾸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87년생 : 일신(一身)이 지치기는 하나 남을 해하고 이득을 보려 하지 않으니, 많은 사람이 귀하를 도와줄 것입니다.
99년생 : 늦게 나마 만사가 풀리게 될것이니 포기하지말고 기다려 보십시요.
용띠 : 객지에 오랜 고생 끝에 금의환향(錦衣還鄕)하는 운세입니다.
00년생 : 재물과 이윤이 왕성하여 부러울 것이 없겠습니다.
64년생 : 원대한 소원이 비로소 이루어집니다.
76년생 : 몸가짐에 주의해야 하는 부담이 따르게 됩니다.
88년생 : 불의 사고를 조심하고 남과의 사소한 시비를 주의하십시요.
뱀띠 : 자신의 능력은 한계가 있는데 능력 이상의 것을 바라고 희망하니 근심만 쌓이는 격입니다.
01년생 : 지금 현실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허황된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모든 일의 성사보다는 본인의 마음가짐을 중요한 것입니다.
77년생 : 믿었던 친구나 동료에게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여 부도를 내게 됩니다.
89년생 : 기회를 놓치고 이루기 어려우나 희망을 버리지 않는 마음이 중요할 것입니다.
말띠 : 귀하의 주변인들이 스스로 도우니 모든 일이 뜻대로 됩니다.
02년생 :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없습니다.
66년생 : 자손들이 기쁨을 가져오고 하늘에서도 복을 내립니다.
78년생 : 크게 생각했던 병도 정확한 검진을 하고 나면 가벼운 병입니다.
90년생 : 전업을 생각했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양띠 : 길을 나섰지만 길가엔 위험만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55년생 : 까치가 아침에 좋은 소식을 가져오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고 성취될 것입니다.
67년생 : 하늘이 복을 주고 행하려 하는 것을 이루니 기쁨이 중중합니다.
79년생 :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마십시요. 구설수가 따를 것이니 사람과의 교제를 잘하십시요.
91년생 : 금전운도 있는 날이라 책갈피 같은 곳에 끼워둔 채 잊어버린 돈이나 상대방의 비상금 등도 찾아낼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 여러 가지 꿈을 쫓으려 하지만, 모두다 이루기는 어렵겠습니다.
56년생 : 안 되는 일이 없고 부귀와 명예가 따릅니다. 대길한 운입니다.
68년생 : 분수에 지나치지 않는 바람이요, 간절한 믿음이 있으니 크게 이루게 됩니다.
80년생 : 여행하기엔 모든 방향이 매우 길하며 액운이라든가 장애가 없습니다.
92년생 : 일의 처리속도가 다른 때보다 무척 바빠집니다.
닭띠 : 모든 일이 어수선하고 불길합니다.
57년생 : 집안에 불길한 기운이 감도니 가족들 사이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간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요.
69년생 : 한번 쓰러지면 일어서기 힘드니 각별히 몸조심하십시요.
81년생 : 작은 소원도 이루기가 어려우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삼가 하도록 하십시요.
93년생 : 문어발식 확장은 결국 공멸로 이어집니다.
개띠 : 신념을 가지고 매사를 이끌어 나가십시요.
58년생 : 잠시 일을 멈추고 마음을 비우고 신께 기도나 올리도록 하십시요.
70년생 : 적지 않은 손해를 입게 됩니다.
82년생 : 헛된 꿈이나 욕망은 삼가 하도록 하십시요.
94년생 : 마음만 급하고 실천은 안일하니 뜻대로 이루어지기가 만무합니다.
돼지띠 : 소송에 걸려 법원에 출입하느라 몸이 편안할 날이 없겠습니다.
59년생 : 뚜렷한 방편은 생각나지 않고, 도와주려는 이도 나서지 않으니 매사가 안절부절 입니다.
71년생 : 거듭 실패가 계속됩니다. 이에 따르는 적자도 심각할 사태에 이르게 됩니다.
83년생 : 과로를 피하고 잠시 휴양을 취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95년생 : 인간관계가 순조롭고 재물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연예 많이본뉴스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차세찌 육아에 돌직구 "잔소리 너무 심하다" -
박경혜, 강남 6평 원룸 하자 폭로 후 달라졌다 "문이 드디어 닫혀" -
'전 씨름선수' 박광덕, '족발집 운영' 16년만에 처음 겪는 일 "생각 많아 잠 못 자" -
'2000년생' 조나단, 돈을 얼마나 번거야 "친구들 유럽 여행 경비 전액 부담" -
샘해밍턴 子, 국대 스카우트 제의 받았는데 안타까운 소식 "죽다 살아나" -
'김호진♥' 김지호, 안타까운 근황 "정신 못차리게 힘들어, 부상·부모님 병환 겹쳤다" -
조정석♥거미 둘째 딸 공개됐다 "신생아인데 너무 예뻐" ('틈만나면,')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황혼육아 부모 '무보수' 논란.."최저시급은 줘야" 반발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악천후 이겨내고 또 메달 도전' 유승은, 슬로프스타일 결선 날짜 확정...18일 진행[밀라노 현장]
- 2.이럴 수가! '이적 후 단 29분 출전' "양민혁은 코번트리에서 사실상 끝" 英해설가의 충격 발언→"램파드 감독도 더이상 그를 신뢰하지 않아"
- 3.한승혁 김범수 공백 '잊힌 복덩이'가 채우나…KIA 1차→1군 0경기, 멜버른서 띄운 부활 신호탄
- 4.'손흥민 토트넘 시절 주급 가뿐히 넘었다' 아스널 에이스 사카, 2031년까지 장기 재계약에 주급 5억8000만원으로 수직 상승→구단 최고 대우(BBC)
- 5.'폭설이 또!' 유승은, 스노보드 슬로프스타일 결선, 날씨 문제로 연기[밀라노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