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재계약은 그동안 쌓은 두터운 신의와 유대감에 대한 자연스러운 연장선으로, 앞으로 구혜선과 엔에스이엔엠의 긴밀한 협업 체계는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엔에스이엔엠은 "대중에게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이자 혁신을 이끄는 벤처 기업가로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구혜선과 또 한 번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구혜선은 2000년대 시트콤 전성기를 이끈 '논스톱'으로 연기의 길에 입문,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과 대중적 매력을 입증했다. 특히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는 금잔디 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견인했고, 당해 KBS 연기대상 여자우수상·네티즌상·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Advertisement
구혜선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최근 K-헤어롤의 새 지평을 연 납작형 헤어롤 쿠롤(KOOROLL)을 론칭하며 벤처 기업가로서도 당찬 출사표를 던진 것. 구혜선은 오랜 시간 동안 쿠롤의 연구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특허를 취득하는 등 제품 제작의 모든 과정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그의 노력에 부응하듯 쿠롤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고, 더 나아가 현재 재학 중인 한국과학기술원(KAIST) 특별포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기쁨도 맞이했다.
Advertisement
구혜선은 경계를 넘나드는 '만능 올라운더'다. 엔에스이엔엠과의 재계약을 통해 한층 체계적인 지원이 더해지면서 그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