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주소식] 청주공항서 디저트 팝업 스토어 운영

by



(청주=연합뉴스) ▲ 청주시는 15일부터 일주일간 청주국제공항 1층 로비에서 '디저트·베이커리 지역 상생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청주 디저트·베이커리 페스타에 참여했던 5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통 한식 디저트인 떡류를 비롯해 지역 디저트·베이커리 문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범석 시장은 "공항을 이용하는 내·외국인에게 청주만의 특색 있는 디저트 문화를 선보이고 지역 식문화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라고 말했다.

▲ 청주시, 상당·서원 정신건강복지센터 협약 = 청주시는 15일 상당·서원 정신건강복지센터 및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와 지역 주민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협약을 했다.
협약에 따라 해당 기관들은 내년 1월 1일부터 2030년 말까지 정신질환과 중독 문제에 대한 상담·치료·재활 및 사회복귀를 지원한다.
상당정신건강복지센터 수탁기관으로 충북대학교병원이 선정됐고, 서원정신건강복지센터와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청주의료원이 맡게 됐다.
이 시장은 "지역사회 정신건강 관리체계를 공고히 하고,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적인 정신건강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