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커플닷넷은 34년간 매치메이커 800여명의 노하우와 매칭특허 7건, 4만7천쌍의 결혼 교제 커플 데이터, 10만건 매칭 분석을 기반으로 완성됐다. 기존 매치메이커가 하루 30쌍을 매칭할 때, 전세계 인구를 모두 매칭하려면 79만년이 걸리지만, 커플닷넷은 AI 매칭으로 40억쌍의 1대1 만남을 순식간에 추천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발렌타인데이 100만명 온라인 스피드데이트는 전세계 솔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월 8일까지 커플닷넷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나이, 직업, 종교, 지역 등 만남 조건을 설정하면 2월10일부터 16일까지 AI매칭으로 2~10명의 이성이 추천된다.
Advertisement
커플닷넷은 프로필 인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신뢰도 높은 솔로들이 참가하며, 단순 데이트가 아닌 진지한 만남을 전제로 한다. 또 일반 데이팅앱과 달리, 참가자는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상대를 확인할 수 있고, AI 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 추천을 받는다. 또한 상호 수락한 경우에만 연락처가 공유되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이 보장된다.
Advertisement
발렌타인데이 100만명 온라인 스피드데이트는 외로운 솔로들이 믿을 만한 매칭플랫폼을 통해 의미 있는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미국에서 미주조선일보LA(대표 이기욱)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