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현대이지웰은 다음 달 11일까지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2026 설 식품 안심 배송 식품 특선관'을 운영한다. 주문시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는 지정일 배송부터 새벽 배송과 빠른 배송 등 고객이 원하는 배송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1++등급 한우 구이용 등심과 갈비살 등으로 구성된 '예담우 한우 1++ 하모니세트(1kg, 12만 9000원)', 등심·안심·채끝으로 꾸며진 '농협파머스마켓 소백산 영주한우 로스구이세트 1호(900g, 8만9,900원)' 등이 대표상품이다. 이와 함께 명절 인기 선물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안마기 인가상품전', '설맞이 베스트 뷰티 선물전' 등 총 17개의 테마별 선물 기획전도 선보인다.
Advertisement
현대이지웰은 설을 맞아 오는 1월 31일까지 복지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 '이지웰Pay'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1 에어, BHC 뿌링클 순살 치킨, 복지몰 적립금 등 총 831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결제하면 복이 와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Advertisement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현대이지웰과 현대벤디스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인 현대백화점 선물세트와 현대바이오랜드가 운영중인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등 엄선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설 기업 고객 주문이 매년 15% 이상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B2B 기반 온라인 유통 모델의 특성과 계열사 시너지를 접목해 고객사에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 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