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룡열차 박정민 따라잡을까? 성시경, 화사와 ‘굿 굿바이’ 무대 선보인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성시경의 25년 음악 인생을 집약한 무대가 설 연휴 안방을 찾는다.

Advertisement
SBS '설 특집 콘서트 성시경'이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번 특집은 지난해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한 '콘서트 성시경'을 TV 버전으로 옮긴 공연으로 데뷔 25주년을 맞은 성시경의 음악 타임라인을 따라간다.

1집 수록곡 '처음처럼'을 비롯해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좋을 텐데', '거리에서', '안녕 나의 사랑', '너의 모든 순간', '희재' 등 대표 히트곡들이 연이어 펼쳐진다. 특히 성시경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태양계' 무대도 포함된다. 성시경은 "작곡가 강승원 형님이 술자리에서 불러주던 곡을 직접 부르고 싶다고 했다"며 곡에 얽힌 비하인드를 전했다.

Advertisement
이번 방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화사와의 듀엣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화사의 히트곡 'Good Goodbye'를 함께 꾸미며 예상 밖의 듀엣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특집은 재방송이나 OTT 공개 없이 TV 본방송으로만 시청 가능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