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커피베이, 고객 편리성 확대 '맴버십 리뉴얼 앱' 오픈

by
Advertisement
커피베이와 커피베이 익스프레스가 모바일 주문과 멤버십 경험을 대폭 강화한 '멤버십 리뉴얼 앱'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Advertisement
맴버십 리뉴얼은 커피베이와 커피베이 익스프레스를 하나의 앱으로 통합, 주문·적립·이벤트 참여까지 모든 기능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한 게 특징이다. 고객 편의성과 혜택 접근성을 동시에 높이며, 모바일 중심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했다.

커피베이는 커피베이 익스프레스의 멤버십 리뉴얼은 고객의 앱 사용 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UX 구조를 효율적으로 재구성했다. 주문과 적립 등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강화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우선 신규 회원 가입 혜택이 강화됐다. 커피베이와 커피베이 익스프레스 모두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앱 회원 전용 이벤트와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리워드 시스템도 한층 고도화됐다. 음료 구매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커피베이와 커피베이 익스프레스 모두 스탬프 10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앱을 통한 빠른 주문·픽업 기능, 선불카드, 선물하기 기능 등 실사용 중심의 기능 업그레이드도 마쳤다. 고객은 매장 방문 전 앱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대기 시간 없이 픽업할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Advertisement
앱 전용 이벤트를 통한 고객 혜택 강화도 추진한다. 앱 회원을 대상으로 한 깜짝 이벤트와 한정 프로모션이 상시 운영되며, 시즌 신메뉴 출시 시에는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즉각적인 정보 제공이 가능하도록 안내 체계를 구축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멤버십 리뉴얼은 '가입 한 번, 혜택은 무제한'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이 두 브랜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고객 충성도와 앱 이용률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