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럭셔리 전기바이크 '컴파스로즈' 팝업 진행

by
Advertisement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Compass Rose)' 팝업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클래식 모터사이클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의 브랜드명은 항해 지도에 사용되는 '나침반 장미(Compass Rose)'에서 착안했으며, 기술과 예술의 균형을 지향하는 철학을 담고 있다. 기술력뿐만 아니라 조형미를 강조한 디자인 덕분에 하나의 이동 수단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오브제로 평가받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대표 모델 '씨유레이터(Ciulator)'와 작년 새롭게 출시한 '댄드라이언(Dandelion)'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희소성과 디자인 가치, 성능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대는 제품에 따라 800만 원대부터 6000만 원대까지다.

Advertisement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겸비한 전기바이크를 통해 고객들이 색다른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형 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