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순정' 쇼케이스, 도경수-김소현 등 12일부터 전국에 뜬다 '시선 집중'

by
영화 '순정'의 제작보고회가 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렸다. 출연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화 '순정'은 작은 섬마을에 사는 수줍음 많은 소년 범실(도경수)과 라디오 DJ를 꿈꾸는 소녀 수옥(김소현)의 애틋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았다.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01.04/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영화 '순정'이 쇼케이스 날짜를 확정했다.

Advertisement
영화 '순정'(이은희 감독, 주피터필름 제작)측에 따르면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은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에 참여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1월 12일(화) 순천/광주, 13일(수) 대전, 19일(화) 대구/부산, 22일(금) 서울에서 열린다.

Advertisement
이날 현장에서는 '순정'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배우들과 관객이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장면들을 담은 화보집도 발간된다. 화보집에는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의 출연 장면을 비롯해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의 뒷 모습, 배경지인 전남 고흥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고 있다. 화보집에만 독점 공개되는 사진들도 다수 포함됐다.

Advertisement
화보집은 오는 28일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전국 14개 CGV 극장 내 매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판매처는 추후 CGV홈페이지와 배급사 리틀빅픽처스 페이스북(facebook.com/littlebigcine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그린 영화로, 오는 2월 24일 개봉한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