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 회장 "호날두-베일, 올시즌 안에 레알 떠날수도"

by
호날두(왼쪽)와 베일. ⓒAFPBBNews = News1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라몬 칼데론 전 회장이 수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가레스 베일이 "팀을 떠날 수도 있다"라고 주장했다.

Advertisement
칼데론 전 회장은 21일(현지 시각) ESPN과의 인터뷰에서 "두 선수 모두 올해안에 이적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없다. 이들은 맨시티와 맨유, 파리생제르맹(PSG), 바이에른 뮌헨, 첼시 등의 이적 제의를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호날두나 베일 같은 선수들은 리그 우승에 도전할 수 있는 팀, 그리고 안정적인 팀내 입지를 원한다"라며 "호날두와 베일 모두 남는 게 레알 마드리드 최상의 플랜이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지네딘 지단 신임 감독은 호날두와 베일에 대한 지지를 재차 천명한 상태다. 지단 부임 이후 레알 마드리드도 상승세에 접어들었다. 하지만 두 선수를 둘러싼 이적설은 끊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칼데론 전 회장은 "특히 맨유가 호날두와 베일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둘 중 한 선수는 맨유로 갈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