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진아의 '아내에게', 네티즌 호평 쏟아져. "넘 애절하다!"

by
Advertisement
"노래가 넘 애절하다"

Advertisement
"이 노래 무한반복 중이다"

태진아가 부른 '아내에게'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아내에게'는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오랜만에 발표한 OST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삽입됐다. 특히 지난 주말 방송 분에서는 안타깝게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임산옥(고두심)과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남편 이동출(김갑수)의 가슴 아픈 사랑이 그려졌는데 이 때 배경으로 '아내에게'가 흘러 나오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한없이 자극했다.

이에 방송이 끝난 직후 '아내에게'에 대한 관심이 폭증했다.

Advertisement
네티즌들은 "노래가 넘 애절해요 태진아님 목소리가 더 구슬프게 들려요" "노래진진짜잘부르시네요ㅠ 완전감동입니다" "드라마 보다가 이 노래 나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감정이입 너무 잘됨 슬픔 ㅠㅠ 고두심" "이 노래 너무 슬퍼요. 드라마보다가 울컥했어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아내에게'는 소리바다 실시간 인기차트 5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차트에서도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다.

Advertisement
'아내에게'는 음악감독 겸 작곡가인 강동윤(개미)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태진아의 구슬프면서도 호소력 강한 보컬이 고두심의 명연기와 어우러지며 또하나의 명품 OST가 탄생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태진아의 OST 곡 '아내에게'는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고, '부탁해요 엄마'는 주말드라마 1위를 수성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