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풍, 박나래 취향저격 '뱅뱅뱅 볶음'…"단골들이 좋아하는 맛"

by
김풍 박나래
Advertisement
개그우먼 박나래가 김풍의 요리에 손을 들었다.

Advertisement
2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의 냉장고 속 식재료로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내일이 없을 듯한 맛의 끝을 보여 달라"면서 '만취한 이모도 만들 수 있는 안주'와 '만취한 이모도 살 빠지는 해장 요리'를 주문했다.

Advertisement
이에 '만취한 이모도 만들 수 있는 안주'는 김풍과 미카엘이 선택해 대결을 펼쳤다. 김풍은 골뱅이를 이용한 '뱅뱅뱅 볶음'을 선보였고, 미카엘은 새우를 이용한 요리 '한잔 하새우'를 준비했다.

특히 두 셰프는 만취한 것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완성된 요리를 본 박나래는 "느낌이 확 나뉜다. 미카엘은 이태원 느낌, 김풍 셰프의 요리는 신림 느낌이다. 둘 다 내가 좋아하는 곳이라 선택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러나 결국 박나래는 김풍 요리를 선택했다. 박나래는 "김풍의 음식은 만취해서 할 수 있는 음식이고 단골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패한 미카엘은 벌칙으로 박나래와 커플 섹시댄스를 춰 웃음을 더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