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팩트' 웅재, "에픽하이-빅뱅 안에서 제 색깔 찾으려 노력"

by
27일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인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신인그룹 임팩트(IMFACT)는 스타제국에서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이후 6년 만에 출격시키는 아이돌 그룹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프로듀싱이 가능한 차세대 실력파 그룹이다.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팩트 멤버들.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6.01.27
Advertisement
신인그룹 임팩트(IMFACT)가 에픽하이-빅뱅과의 차별점에 재해 언급했다.

Advertisement
27일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신인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막내 웅재는 "제가 어렸을 때 에픽하이와 빅뱅 선배들의 음악을 많이 들어서 영향을 많이 받았다. 항상 그 안에서 제 색깔을 찾으려고 노력했다"고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이어 차별점에 대해서는 "두 팀은 힙합을 지향하는 팀인데, 저희 멤버 전원은 모두 추구하는 음악이 다르다. 저희는 꾸러기 같다고 생각하고, 컬러풀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그런 점이 다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테호는 "추구하는 음악이 여러개여서 색다르고 재미있는 음악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Advertisement
한편 신인그룹 임팩트(IMFACT)는 스타제국에서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이후 6년 만에 출격시키는 아이돌 그룹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프로듀싱이 가능한 차세대 실력파 그룹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