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톡하는대로’ 차오루 생일에 유세윤 “설날에 사랑하셨구나” 19금 개그

by
톡하는대로 차오루
Advertisement
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개그맨 유세윤의 19금 개그에 웃음을 터뜨렸다.

Advertisement
7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톡하는대로'에서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네티즌이 골라주는 실시간 SNS 댓글대로 움직이는 아바타 여행을 떠났다.

이날 유세윤과 한 팀이 된 차오루는 '무엇에 관한 이야기를 할까요'라는 질문에 "연애 얘기나 웃긴얘기, 야한 얘기가 좋을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누리꾼들의 결국 누리꾼의 선택에 따라 3번 '야한 이야기'가 당첨됐고 차오루는 "오빠가 야한 얘기를 하면 난 조미료를 치겠다"고 전했다.

이에 유세윤은 차오루에게 생일을 물었고, 8월 30일이라는 차오루의 대답에 "부모님이 전년도 가을에 사랑하셨네?"라고 말했다. 그러자 차오루는 "아니다. 난 7개월 만에 태어났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를 들은 유세윤은 "그러면 설날에 사랑하셨구나"라고 말했고, 뒤 늦게 이를 이해한 차오루는 유세윤의 19금 개그에 버스가 떠나가라 크게 웃음을 터뜨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