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좋은책신사고, 중고교 학급 대상 스터디플래너 증정 이벤트

by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중고등학교 학급 전체를 대상으로 2016 신사고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총 5,000부의 2016 신사고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개학을 앞두고 각 학교 교사들과 함께 중고등학생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중고등학교 교사가 좋은책신사고 교과서 사이트(http://sinsago.kr/I58)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새 학기에 만날 학생들에 대한 기대와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한 후 소속 학교명, 담당 과목 등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총 100명의 교사를 선정해 각 학급에 신사고 플래너를 50부씩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파일과 볼펜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2월 29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새 학기를 맞아 선생님이 학생들의 시작을 응원할 수 있도록 학급 전체에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히 학교 선생님들이 직접 신청하는 이벤트라 학생들에게 더욱 의미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6 신사고 플래너는 '나를 바꾸는 공부 다이어리'라는 컨셉으로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꿈과 목표를 갖고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본적인 플래너 기능은 물론 1년 목표를 정하고 이를 월별, 일별로 계획을 세워 실천할 수 있게 구성됐고, 상위권 학생들이 전하는 학습법, 사회 각계에 진출한 선배들의 칼럼과 대학 입시 정보 등이 수록됐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