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브로드, 어린이 위한 투니버스 월정액 서비스

by
Advertisement
티브로드(대표 김재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투니버스 키즈 월정액 서비스인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16일 티브로드에 따르면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에서는 대한민국 완구업계에 품절신화를 만든 '헬로카봇'과 '터닝메가드'를 포함해 애니메이션 채널인 투니버스에서 제공하는 약 2700여편의 인기 애니메이션 VOD를 무한 시청할 수 있다.대표 프로그램인 '헬로카봇'과 '터닝메가드' 뿐만 아니라 어린이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내일은 실험왕', 여자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엠스타', 언제나 사랑받는 '짱구는 못말려' 등 풍성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VOD 카테고리 중 '애니메이션'에서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을 선택 후 리모콘으로 가입할 수 있고, 가입일 기준으로 월 6900원(부가세별도)에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티브로드 관계자는 "키즈 월정액 가입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들이 포함되어있는 투니버스 무한시청관에 대한 관심도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