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넷마블,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내용은?

by
Advertisement
넷마블게임즈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했다.

Advertisement
'마블 퓨처파이트'는 미즈마블(카말라 칸), 토르(제인 포스터), 카니지 등 마블 코믹스의 최신 코믹북 캠페인 올-뉴, 올-디프런트(All New, All Different)' 속 슈퍼 히어로 3종을 공개했다. 스타 로드, 그린 고블린, 루크 케이지의 유니폼 3종도 함께 추가했다.

특히 카니지의 경우 많은 마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빌런으로, 신체 변형 등 스파이더맨과 비슷한 능력을 갖고 있어 슈퍼 히어로들이 활약하고 있는 플레이에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이외에도 비전, 호크아이, 그린 고블린에 6성 스킬을 추가해 해당 캐릭터를 육성하는 이용자들이 보다 강력한 위력을 과시할 수 있게 했으며, 타임라인 배틀, 배틀 월드 등 PVP 컨텐츠 내 매칭 방식을 변경해 이용자들이 가장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대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보유 캐릭터들을 관리하고 장비 옵션을 변경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편하는 한편 일정 기간 동안 접속 시 생체 데이터를 매일 1회 무료로 선택하는 월 정액 생체 데이터 상품을 새로 공개했다.

Advertisement
넷마블 이승원 글로벌 전략 담당은 "이번 업데이트는 편의성을 강조해 이용자들이 게임에 집중하도록 돕는데 힘썼다"며, "슈퍼 히어로와 장비 등 함께 소개된 마블의 최신 컨텐츠들을 통해 보다 재미있게 '마블 퓨처파이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총 73종의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해 로키, 울트론 등 악당들과 맞서는 모바일 액션 RPG다. 전세계 149개국에 출시된 이후, 한국, 대만, 미국, 영국을 포함한 118개 국가에서 인기차트 상위 10위권 안에 진입했으며, 출시 6개월만에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해 말 구글플레이가 다운로드 수, 매출액, 사용자 평점 및 앱 퀄리티를 기반으로 평가한 '2015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며 전세계적인 인기와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기도 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