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숙 ‘갓숙 클라스’…윤정수 생일 ‘돈 다발’ 깜짝 선물

by
김숙 윤정수
Advertisement
'님과함께2' 대세 개그우먼 김숙이 가상남편 윤정수에게 돈다발 선물을 안겨줬다.

Advertisement
16일 방송된 JTBC 예능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생일을 맞은 윤정수와 김숙의 가상커플 생활기가 이어졌다.

이날 윤정수는 자신의 생일을 몰라주는 김숙에게 서운함을 표시하며 셀프 축하를 했다.

Advertisement
미안함을 느낀 김숙은 윤정수에게 "하고 싶은 거 하자"고 제안, 윤정수는 외식 등 자신의 소원을 말했다.

김숙은 한 식당을 휴대폰 어플로 예약한 후 윤정수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함께했다.

Advertisement
이어 김숙은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며 잠시 자리를 비웠다. 이유는 윤정수에게 줄 깜짝 생일 선물 준비를 위한 것.

식사 중 김숙은 식당 직원에게 맡겨뒀던 상자에 담긴 화장지를 가져오게 했고 윤정수에게 "옷에 뭐가 묻었다"며 휴지를 뽑게 했다.

Advertisement
몇 장의 휴지 뒤에 나온 건 다름 아닌 오만원권. 이를 발견한 윤정수는 돈을 연달아 뽑아대며 기쁨의 환호성을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숙이 선물한 돈은 오만원 2장, 만원 3장, 천원 70장, 총 20만원이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