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노브릭, 세계 최초 나노 신소재 위변조 방지제품 '엠태그' 2세대 출시

by
위조방지 솔루션기업 나노브릭이 세계 최로 자기장 변색 나노 신소재를 이용한 위변조 방지 제품 엠태그 2세대 신제품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위조방지 솔루션 전문기업 ㈜나노브릭(대표 주재현)이 세계 최초로 자기장에 의해 색이 변하는 나노 신소재를 이용한 위변조 방지 제품인 엠태그(M-Tag)에 이어 온라인 솔루션 엠체크(M-Check)를 적용한 엠태그(M-Tag) 2세대 신제품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나노브릭은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7년여간의 개발을 통해 자기 색가변 소재 양산에 성공?다. 유럽과 일본의 세계 최고 보안 인쇄 업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공동협업을 진행 중이다. 독자적으로 엠태그(M-Tag)라는 스티커 형태의 위조방지 제품을 출하해, 가품 때문에 고생 중인 많은 브랜드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엠태그(M-Tag) 2세대는 엠태그 라이트(M-Tag Lite), 엠태그 스탠다드(M-Tag Standard), 엠태그 프리미엄(M-Tag Premium) 3종으로, 온라인 인증 및 가품의 위치 추적까지도 병행할 수 있는 엠체크(M-Check) 기능을 추가 적용했다.

Advertisement
엠체크(M-Check)가 적용된 신제품은 기존 엠태그(M-Tag) 제품에 QR코드와 시리얼넘버의 이중코드가 결합된 온라인 인증기능을 추가하여 보안을 한층 더 강화했다. 위치서비스 기능을 부가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위치 정보 서비스 등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도를 극대화 했다. 엠태그 프리미엄(M-Tag Premium) 제품은 현재까지 개발된 다양한 위조방지 기능을 복합적으로 접목해 복제 난이도를 화폐 수준으로 근접했다. 향후 각종 인증서 및 고가품, 명품 제조사로부터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나노브릭의 2세대 위변조 방지 제품라인 Lite, Standard, Premium은 위변조 방지를 요구하는 다양한 기업들로부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이미 여러 업체들과 계약을 완료해, 양산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중국 내 한국 상품의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에이컴메이트와 양해각서를 체결해, 제조사들의 가품 피해 방지 외에도 유통사의 안전 거래를 위한 환경구축과 정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