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그동안 게스트 오버액션, 정직한 리액션할 것"

by
냉장고를 부탁해
Advertisement
배우 김주혁이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김주혁은 이전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 차태현에게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가야 하는 것 아니냐"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 냉장고 공개 전부터 셰프군단 모두 큰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공개된 김주혁 냉장고는 셰프군단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로 텅텅 비어있어 쉽지 않은 요리대결이 예상됐다.

Advertisement
심지어 이 날 김주혁은 "이제껏 게스트들이 음식을 먹고 난 뒤, 너무 오버액션을 하는 것 같다"고 의심하며 시식 후 정직한 리액션만을 할 것임을 선언해 셰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한편 텅텅 빈 냉장고를 공개한 김주혁은 냉부 역사상 가장 짧고 간결한 희망요리를 제안, 셰프들은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하고 실용적인 레시피들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Advertisement
과연 40대 싱글남 김주혁의 텅 빈 냉장고에서 어떤 요리가 탄생할지, 그리고 김주혁의 정직한 리액션이 어떤 모습일지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