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미스터리' 프리뷰 영상 공개. 3인이 만들어갈 낯설지만 새로운 발걸음

by

2년여만에 3인조로 컴백을 전격 선언한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과연 어떤 음악 스타일로 활동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2일 0시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공식 유튜브 계정 (https://youtu.be/bNSFkcPKqfA)을 통해 3인조 레이디스 코드의 새 싱글 '미스터리(MYST3RY)' 수록곡들의 프리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1분 22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샤콘느(CHACONNE)'까지 수록곡 세 곡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현재 레이디스 코드 자신들에 대한 질문이기도 한 타이틀곡 'GALAXY'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곡으로 노랫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마치 중력이 작동하는 것처럼 듣는 이의 마음마저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한다.

'MY FLOWER'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으로 때론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가사와 곡 분위기가 주변 분위기마저 조용히 압도한다. 또 다른 발라드 트랙 'CHACONNE'는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어우러져 낯설지만 새로운 정서로 다가온다.

짧은 프리뷰만으로도 음악적으로 다분히 5인조 레이디스 코드 때와는 다른 변화와 시도를 느낄 수 있게 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레이디스 코드의 앨범 재킷 이미지에서도 기존의 느낌들과는 사뭇 다른 몽환적인 분위기 속 더욱 깊이 있게 성장한 멤버들의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숫자 3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들이 등장하는 타이틀곡 '갤럭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여느 걸그룹과 노선을 달리하는 레이디스 코드만의 새 컴백 콘셉트에 대해 한껏 궁금증을 고조시켜왔다. 지난 2014년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만에 멤버 충원 없이 3인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는 오는 24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