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비재박람회 '세텍메가쇼 2016 시즌 I' 250개 기업 참가 3월17일 개막

by

오는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종합 소비재 박람회인 '세텍메가쇼 2016 시즌 I' 에 참가할 250여 기업이 확정됐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 그리고 민간 주최사인 '메가쇼'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동양매직', '풍년밥솥' 등 일반기업과 지방자치단체에서 선정한 우수기업 등 총 250개 기업이 참가 신청을 완료했다.

서울시가 선정한 사회적 경제기업 15곳 비롯해 잠실종합운동장 스포츠상가에서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생활 소비재와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뿐만 아니라 야구, 축구, 마라톤, 아웃도어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들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250개 기업은 리빙,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뷰티o헬스, 핸드메이드&패션소품 등 6개 카테고리 내 400여 부스 규모로 5만명의 이상의 관람객을 맞이하게 된다.

'세텍메가쇼'에는 떡볶이와 멸치국물 요리에 필요한 소스를 판매하는 강스푸드와 핸드백 등 가죽 제품 생산 기업인 라도도, 풍년 압력솥을 만드는 풍년, 독일명품가위를 판매하는 HY스타일 등 다양한 기업이 가성비 높은 제품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전체 관람객의 62% 이상이 현장구매 목적의 주부이기 때문에 참여 기업들은 주부들이 필요한 생활 제품들 중심으로 가격 할인 등의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이밖에 대부분의 참가 기업들이 다양한 소비재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세텍메가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egashow.co.kr) 또는, 메가쇼 사무국에 전화(02-6677-34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