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9금' 사용후기로 화제몰이한 어반디케이 세팅 스프레이, 입소문 덕 좀 보네

by

최근 SNS에서 '파격적'인 후기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어반디케이 제품이 입소문에 힘있어 매출 급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의 '올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All Nighter Makeup Setting Spray)'의 매출이 두 배나 뛰어오른 것.

화제가 된 후기는 한 외국인이 어반디케이의 구매페이지에 올린 것으로 "남자친구와 45분간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도 메이크업이 전혀 무너지지 않았다", "남자 친구에게 차인 뒤, 데킬라 8잔을 마시고 화장실 바닥에서 무려 30분 동안 펑펑 울었지만 공들여 한 메이크업은 끄떡없었다" 등 다소 파격적인 내용이 담겨있어 이를 본 한 트위터 유저가 한국어로 번역해 소개하며 확산의 물결을 탔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제품 사용 후기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호기심이 증폭되면서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획기적인 포뮬라로 유분기로 인해 화장이 번지고 녹아 내리는 스머징(Smudging) 혹은 멜트 다운(Melt down)현상을 막아줘, 마치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 오래도록 아름답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피부에 적합한 '올 나이터(All Nighter)', 건성 피부에 최적화된 '칠(Chill)', 지성 피부를 위한 '디슬릭(De-Slick)'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

어반디케이의 다양한 소식은 한국 공식 웹사이트(www.urbandecay.co.kr)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urbandeca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