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기 아이돌과 여성 인디 뮤지션이 듀엣을? 비스트 양요섭-리차트 파커스, '이야기' 발표

by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과 실력있는 여성 인디 뮤지션 리차드 파커스가 오는 10일 자정 듀엣곡 '이야기'를 발표한다.

최근 다양한 콜라보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와 인디뮤지션의 콜라보는 이례적인 행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이루어지기 힘든 조합이 가능했던 이유는 평소 양요섭이 라차드 파커스의 음악을 듣고 매력적인 보컬 톤이라 여겼으며, 리차드 파커스 역시 아이돌 그룹 중 양요섭의 보컬을 가장 좋아했기 때문으로 전해졌다.

양요섭은 비스트 멤버로서도 충분한 인기를 갖고 있지만, 3년 전 'The First Collage'란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으로도 큰 히트를 거뒀었다.

한편 양요섭과 리차드 파커스가 발표할 싱글 '이야기'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첫사랑의 기억을 그린 이별노래로 남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두 뮤지션의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보사노바에 중후한 R&B 사운드를 접목한 곡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