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타파웨어, 공기 조절기로 신선하게 보관하는 ‘에어 스마트’ 출시

by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스마트'한 밀폐 용기 '에어 스마트'를 3월 한정 출시했다.

'에어 스마트'는 씰(Seal, 뚜껑)에 공기 조절기가 있어, 채소와 과일의 호흡량에 따라 공기의 유입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용기 안쪽 바닥에 홈이 있어, 채소와 과일 보관 시에 생길 수 있는 수분이 식품에 직접 닿지 않아 식재료를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에어 스마트'의 '공기 조절기'는 '열림, '반열림', '닫힘' 세 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제품 용기에 각종 채소 및 과일 종류 별로 호흡량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 일러스트로 설명되어 있어 쉽게 확인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브로콜리, 시금치 등 호흡량이 많은 채소는 '열림' 상태로 공기 유입량을 늘려주고, 단단한 채소인 당근, 애호박, 오이 등은 '닫힘' 상태로 조절해 공기 유입을 차단시키면 된다. 또, 양배추, 쌈채소 등 잎채소는 '반열림' 상태로 적당한 공기가 유입될 수 있도록 조절하면 스마트하게 식재료의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에어 스마트'는 1.8L, 4.4L, 6.1L의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식재료의 양과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3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