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렁크 열면 깜짝 선물…AJ렌터카, 빌리카 고객대상 화이트데이 이벤트

by
AJ렌터카가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빌리카(Billycar)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캔디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깜짝 선물로 마련한 캔디박스는 14일 빌리카를 픽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예약한 차량의 트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빌리카는 AJ렌터카가 지난해 말 업계 최초 론칭한 저비용렌터카(LCR·Low Cost Rentacar)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가 강점이다. 예약, 결제, 계약서 작성 등의 대여 절차를 모바일 셀프서비스로 진행하는 만큼 제주지점 도착 시 별도절차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다. AJ렌터카는 빌리카의 주 연령층이 2030세대인 만큼 젊은 감성을 반영,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빌리카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billycar.co.kr) 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차종, 시간 선택 후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전송되는 안내 문자를 통해 셀프계약서를 작성하면, 예약한 차량이 주차돼있는 지점 내 구역번호를 받을 수 있고, 차량번호를 확인한 뒤 출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Billycar 홈페이지 또는 전용콜센터(1600-0660)로 문의 가능하다.

AJ렌터카 박준정 홍보마케팅팀장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특별한 날 제주를 방문한 만큼 깜짝 선물을 통해 소소한 기쁨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빌리카 주 이용고객층의 젊은 감성을 반영한 젊고 톡톡 튀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