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페보니또, tvN 드라마 '기억' 제작지원

by
카페보니또가 tvN 드라마 '기억' 제작지원에 나섰다.
Advertisement
카페보니또가 KBS 드라마 '천상의 약속'에 이어 tvN 새드라마 '기억' 제작지원에 나선다.

Advertisement
카페보니또는 tvN 새 금토드라마 '기억' 제작지원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고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카페보니또는 유기농원두를 직접 가공해 소비자들에게 깊고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브런치 신메뉴 '불고기베이크&샐러드, 치즈인더크로아상' 등을 출시해 간단한 식사 메뉴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를 더한 세트메뉴를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한끼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준다.

tvN 드라마 '기억'은 드라마 '시그널'의 후속작으로 18일 첫 방영을 했다. 알츠하이머를 선고 받은 로펌 변호사 박태석(이성민)이 얼마 남지 않은 인생에 모든 것을 걸고 달려가면서 삶의 소중한 가치를 배우고 가족애를 깨달아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이다. 드라마 '미생'에서 '오상식 과장' 역할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 이성민이 주연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지수, 박진희, 2PM 준호 등이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